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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장 전략
성장 전략
01

신규 제품 라인업 확대

트렌드 분석에 따른 코스메슈티컬, 고기능성화장품, 비건화장품, 셀프화장품 등 지속적인 제품라인업 확대

02

고객사 다변화

  • 2-1 신규 유통시장 지속 확대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의 확대. YOUTUBE와 Instagram 등 유통 채널의 변화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 브랜드별 차별화된 유통전략으로 시장 선점
  • 2-2 미개척 해외시장 진출 - 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용한 해외시장 진출 및 이커머스 - 시장 성장으로 인한 글로벌 e-마켓 플랫폼 활용
  • 2-3 신규 브랜드 출시 남성 전용 브랜드 출시, 건강기능식품(이너뷰티) 라인 추가, 기초 화장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미용 디바이스 라인추가
  • 2-4 소재/제품에 대한 연구개발 화장품 시장은 그간의 성장 추진력을 유지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화장품으로 'K-뷰티 제 2의 성장 동력'으로서 소재/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 필요
03

선제적 CAPA 확대

선제적 CAPA 증설을 통해 제품 다각화 수요 대응

그린팩토리 A CAMP
(건강기능식품, 미용기기)

건강기능식품 CAPA 250만개
미용기기 디바이스 CAPA 75만개
(설비추가도입 + 추가공장 완공기준)